기사 메일전송
프리미엄 복싱대회 OYF 2024 Grand Prix 개최 '주먹 최강자 가린다'
  • 고초록
  • 등록 2024-11-21 23:24:24
  • 수정 2024-11-21 23:28:44

프리미엄 복싱 대회 OYF(Only Your Fist) 2024 Grand Prix가 오는 23일 낮 12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BOX-1 본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2022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며, 총 24명의 선수가 출전해 12경기의 치열한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OYF 2024 Grand Prix 에 출전하는 선수들 (사진=BOX-1 제공)


 OYF는 생활체육과 엘리트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준 높은 대회 운영과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으로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프로레슬러이자 PWS 해설위원, 대외협력 이사로 활동 중인 ‘인간어뢰’ 김남훈이 출전해 태권도 선수 출신 복서 ‘드렁큰 베어’와의 맞대결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드렁큰 베어는 100kg의 헤비급 강자로 빠른 펀치와 경쾌한 풋워크를 앞세워 다수의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는 실력자다. 이에 맞서는 김남훈은 프로레슬링 무대에서 23년간 다져진 파워로 복싱 무대에서도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회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하며, 출전 선수들의 이색적인 닉네임 역시 흥미를 더한다. 다양한 매치업이 예정된 가운데, 주요 대진은 다음과 같다.


◆ OYF 대진표 ◆ 

오불휘 vs 호두댕댕

우주인 vs 잔망칠화

술러거 vs 민이라고해

노란원숭이 vs 전갈형님

주먹밥 vs 햄찌

탑건 vs 유왕

김변 vs 아수라

솜사탕 vs 김마적

로우블로우마스터 vs 더킹

어쌔신 vs 하트

화이트타이거 vs 용신

드렁큰 베어 vs 인간어뢰


PWS 링 아나운서 찰리 웨스트 (사진=PWS 제공)

  한편, 이날 PWS 링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찰리 웨스트가 스페셜 링 아나운서로 참가해 대회의 흥미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BOX-1을 이끌고 있는 김형균 감독은 “2025년에는 관내가 아닌 외부 경기장에서 대회를 개최해 더욱 많은 복싱 애호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대회의 경기는 대회 종료 후 BOX-1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기사에 5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alsquf242024-11-24 11:00:55

    김변님. 훈프로님
    두 분의 우승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4-11-22 18:47:30

    김변님 상대 선수가 '아수라' 두 분 다치지 마시고 승리하세요

    더보기
    • 삭제
  • 프로필이미지
    ever2024-11-22 09:52:06

    김변님 남훈님외 참가하는 모든 분들 부상 없이 좋은 경기하시길, 응원합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4-11-22 00:02:16

    다들 홧팅임다!!!

    더보기
    • 삭제
  • 프로필이미지
    guest2024-11-21 23:49:59

    김변님은 선수로도 김변인 거 넘 웃겨유
    남훈님 김변님 홧팅입니다 다치지 마시고 잘 싸우세요

    더보기
    • 삭제
아페리레
웰컴퓨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미국이 대신 싸워주는 대한민국의 '언론 자유' 새해 벽두부터 한미 관계에 경고등이 켜졌다. 미국 국무부가 한국의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통과에 대해 “중대한 우려”를 표명했고, 예정됐던 한미 FTA 회의는 돌연 취소됐다. 미국이 타국의 국내법에 이토록 즉각적이고 강경하게 반응하는 건 이례적이다.이유는 명확하다. 이 법이 겉으로는 ‘가짜 뉴스 근절’을 내...
  2. 진실게임 격화.... 쿠팡, "국정원 직원 3명 만나…강에서 증거 건지라 말해" 쿠팡은 최근 발표한 개인정보유출의 자체 조사 결과와 발표해 국가정보원의 협조에 따른 것이라고 31일 거듭 주장했다.이재걸 쿠팡 법무 담당 부사장은 이날 국회 청문회에서 '국정원이 일방적으로 용의자를 접촉하라고 지시했느냐'는 최민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의 질의에 "(국정원이) 12월 1일 처음 공문을 보내고, '국가..
  3. "이재명에게 보고됐다" 김현지의 음성, 그리고 피의자에게 돌아간 탄원서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의원이 지난 총선을 앞두고 구의원들로부터 공천 대가성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이 당시 이재명 당 대표실에 보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조직적으로 은폐되었다는 정황이 담긴 녹음 파일이 확인됐다. 이수진 전 의원은 5일 조선일보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김현지 당시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당시 보좌관)과의 통화 내...
  4. 전두환이 무덤에서 기립박수 칠 '민주당의 독재론' 2026년 새해 벽두, 여의도에서 귀를 의심케 하는 말이 들려왔다. 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국민은 돈만 벌게 해주면 독재도 환영한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농담이 아니었다. 진심이었다.이 말을 듣는 순간, 연희동 어딘가에서 기립박수 소리가 들리는 듯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이다. 그가 살아서 이 말을 들었다면 무릎을 치며 반겼을...
  5. [칼럼] 오죽했으면 노조가 나서서 "대형마트 규제 풀어달라" 외칠까 오죽했으면 노조가 나서서 "대형마트 규제 풀어달라" 외칠까정치인들에게 '반(反)기업 정서'만큼 달콤한 마약은 없다. 거대하고 탐욕스러워 보이는 '공룡(대기업)'을 사냥하여 마을 사람들(소상공인)에게 고기를 나눠주겠다는 서사는 얼마나 매혹적인가. 지지자들에게는 정의 구현이라는 '도파민'을, 정치인에게는 표심이..
  6. [칼럼] 대통령의 자격 국가 지도자의 자격은 어디서 오는가. 헌법과 법률이 정한 권한 이전에, ‘우리가 누구이고, 적이 누구인가’를 구분하는 명징한 인식에서 온다. 그런데 2026년 대한민국, 국군 통수권자의 입에서 그 인식을 송두리째 부정하는 발언이 나왔다.“우리가 북한에 대해 군사적 공격 행위를 해서 그들이 불안해했을 것이다.”귀를 의심...
  7. [종합]이혜훈 '갑질'에 민주당 '폭발'… 사퇴론 들불처럼 이재명 정부가 '국민 통합'과 '경제 전문성'을 명분으로 내세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지명이 거센 역풍을 맞고 있다. 후보자의 과거 '12·3 내란' 옹호 전력에 이어 인턴 직원을 향한 충격적인 폭언 녹취가 공개되면서,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내부에서조차 "선을 넘었다"는 비토론이 쇄도하고 있다. "너 아이큐 ..
  8. 새미래민주당, 정당 최초 웹드라마 <강소의 기적, 새민상사> 제작 발표 새미래민주당(새민주)은 8일(목) 국회 소통관에서, 정당사 최초 정치풍자 웹드라마  제작을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당일 오후 2시30분에는 서대문구에 위치한 소극장 '필름포럼'에서 시즌1을 공개하는 시사회도 예정되어 있다.웹드라마에서 '새민상사 대표'로 분한 새미래민주당 전병헌 대표는 이번 시도를 "대한민국 ...
  9. [전병헌 기고] ‘셰셰 외교’의 함정 : 전략적 모호성인가, 전략적 굴종인가 정부는 ‘하나의 중국 존중’ 발언과 ‘적대적 두 국가론’ 수용 의혹에 대해 명확히 입장을 밝혀야 한다.이재명 정부의 외교 노선이 위험 수위를 넘나들고 있다.후보 시절부터 논란을 자초한 “중국에는 셰셰, 미국에는 땡큐”라는 이른바 ‘셰셰 외교’가 단순한 말장난을 넘어, 이제는 국정 운영의 실질 기조로 ..
  10. 김병기, 앞에선 "尹정권 경찰 장악" 비난, 뒤론 윤핵관 찾아가 읍소 김병기 의원이, 정작 자신의 가족 비리 앞에서는 그토록 비난하던 '윤핵관'에게 읍소해 수사를 무마하려 했다는 충격적인 정황이 드러났다.낮에는 "검찰 독재, 경찰 장악 저지"를 외치며 투사를 연기하고, 밤에는 정권 실세와 '짬짜미'를 벌여 법망을 피해 나간 전형적인 '내로남불'이자 대국민 사기극이라는 비판이 나...
후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