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박주현입니다. 오늘은 칼럼니스트가 아닌, 본업인 작곡가로서, 또 앨범 프로듀서로서 인사드립니다. 최근 발매된 가수 김경현의 새 앨범 'Be my Wife'에 담긴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하나의 노래가 세상에 나오기까지는 수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이번 신곡은 ‘꾸며낸 이야기가 아닌, 진짜 사랑의 모습을 담고 싶다’는 욕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고민 끝에 떠오른 건, 바로 제 사랑스러운 조카 커플이었습니다. 오는 11월 1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들이야말로 노래의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조심스럽게 제안하자, 조카 커플은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해주었습니다. 저는 프로듀서의 역할이 아닌, 그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삼촌의 마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완성했습니다.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는 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결혼 선물이 될 것입니다.
사진 : 다 콰이엇블루가 잘 어울리는 가수 김경현
특별 이벤트: 김경현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앨범 발매와 제 조카의 결혼을 축하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11월 1일 저녁, 제 조카가 결혼하는 그날 열리는 김경현의 서울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Be my Wife' 뮤직비디오를 시청합니다.
뮤직비디오 속 여러커플 중에서 실제 조카 커플이 어떤 커플인지 예상하셔서 스크린샷을 찍습니다.
아래 댓글이나, SNS에 스크린샷을 올린 후, 댓글로 링크를 남겨주세요.
정답을 맞힌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3분께 11월 1일 서울에서 열리는 김경현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팩트파인더, 제 개인 SNS, 그리고 가수 김경현의 개인 SNS를 통해 각각 3명씩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응모 기간: 9월 28일 일요일까지
당첨 발표: 9월 30일 화요일 정오 12시
이 노래가 제 조카 커플의 앞날을 축복하는 축가(祝歌)가 되고,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찬가(讚歌)가 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주현 칼럼니스트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