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병헌, '尹이 아무리 아마츄어라도 정적 제거 제안할 미친 사람은 아니야'
  • 윤갑희 기자
  • 등록 2024-08-13 16:49:46
  • 수정 2024-09-10 13:57:34

기사수정
  • 이재명, 동교동 사저부터 김경수 복권요청까지 소도 웃을 거짓말 연속


"막사니즘이라고 지적했지만, 솔직히 정말 이 정도로 막가파인 줄은 몰랐습니다."


연일 정치현안에 대한 거침없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병헌 새로운미래 대표가 이재명 민주당 전 대표의 최근 발언에 대해 비판을 쏟아냈다. 

12일 책임위원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이재명 당대표 후보의 계속되는 유체 이탈 거짓말에 어이상실입니다. 막사니즘이라고 지적했지만, 솔직히 정말 이 정도로 막가파인 줄은 몰랐습니다. 상식을 뛰어넘어도 무한대로 뛰어넘는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냅니다. 동교동 사저부터 김 전 지사의 복권 요청까지, 타임라인으로 봐도, 어버이 수령 당의 입장을 봐도 소가 웃을 거짓말임은 분명합니다.' 라며 최근 이재명 전 대표 발언들의 진위에 대해 강한 의심을 드러냈다. 


'막사니즘'은 최근 이재명 민주당 대표 후보가 8.18 전당대회에 연임을 선언하며 내세운 조어인 '먹사니즘'을 전병헌 대표가 다시 비꼰 패러디 조어로 보인다. 


새로운 미래 지도부가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책임위회의에서 응원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전 대표는 이어 '아무리 윤 대통령이 정치 아마추어라 하더라도, 적대적 관계에 있던 야당 대표에게 첫 영수 회담에 앞서 "정적을 제거해 주겠다"는 제안을 할 정도로 미숙하고, 미친 사람은 없을 것'이라 지적하며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전 대표 모두를 비판했다.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의 복권에 대해 이 전 대표가 했던 일련의 발언들을 '거짓말을 덮기 위한 거짓말'로 폄훼하며 이는 '개딸들 이외에 상식적인 국민들을 납득시키기 어렵다'고 꼬집기도 했다. 


원고료 납부하기
TAG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 기사에 8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angel_10042024-08-14 21:16:30

    국힘당 윤석열이 뭐하러  민주당 이재명의 정적을 제거해주겠어요  ㅎㅎ

  • 프로필이미지
    jade07242024-08-14 11:03:18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화이팅!

  • 프로필이미지
    acezoo2024-08-14 10:36:04

    '막사니즘'이란 표현도 과한 당대표지요.
    사전적 의미가 '특정한 목표의식 없이 그저 본능에 충실하여 살아가는 대로 살다가, 갈 때가 되면 간다는 생활양식을 일컫는 말'이라 나오던데 쟈들은 악한 목표의식이 있으니까요.

    새로운미래 당대표님! 이슈 탱커시군요.

  • 프로필이미지
    tofhdnsalfo2024-08-14 09:41:36

    새로운미래 응원합니다.

  • 프로필이미지
    won6er2024-08-13 20:38:06

    이재명이 입만 열면 거짓말하는 거 이제 지지자들도 다 알듯요
    윤석열이 그런 제안을 했으면 진작에 말했겠죠 제거해 달라고 할거였으면 모를까 ㅋ
    늘 옳은 목소리 내는 전병헌 대표 화이팅

  • 프로필이미지
    icle072024-08-13 20:13:42

    새로운미래 응원합니다

  • 프로필이미지
    kimdonddong2024-08-13 17:28:56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 프로필이미지
    babti50042024-08-13 17:24:49

    요즘 정말 새로운미래 전 대표님 발언에 뉴스볼 맛이 납니다.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아페리레
웰컴퓨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협상 하루도 안돼 알려진 30분의 치욕 치욕의 청구서가 도착하고 하루가 지났다. 이제 양국 언론을 통해 그 ‘협상’의 후일담이 흘러나오고 있다. 가장 압축적인 묘사는 “펜도 필요 없었던 30분”이라는 트럼프의 만족감 섞인 회고일 것이다. 그 짧은 시간 동안 대한민국의 경제 주권 일부가 대서양 너머로 이전되었다. 시장의 평가는 즉각적이었고, 계산은 정확했...
  2. 버닝썬 비서관이 괜찮다면 페미니즘도 말하지 마라 이재명 대통령이 임명한 용산 대통령실 비서관 중에 과거 버닝썬 사건의 성범죄 가해자를 변호했던 변호사 출신 인물이 있다는 사실은 충격적이다. 그것도 공직자의 규율과 기강을 바로잡고 비리를 감찰하는 ‘공직기강비서관’이라는 것은 더욱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2018년에 드러난 ‘버닝썬 게이트’는 우리 사회의 여성...
  3. [사설]어떤 간신이 광복절에 취임식을 '또'하라고 속삭였을까? '국민임명식' 이름 한번 기가 막히게 지었다. 이미 취임 선서를 하고 업무를 시작한 대통령이, 헌정사상 처음으로 두 달 만에 또 취임식을 한단다. 그것도 나라를 되찾은 광복절에, 광화문 광장에서, 1만 명을 모아놓고 말이다. 대통령실은 "국민이 대통령을 '나의 대통령으로 임명한다'고 선언하는 자리"라고 포장한다.하지만 이 .
  4. 이재명에 환호했던 어떤 변호사의 일기 : 이재명에게 실망이다. 보도블록시장 시절 보도블록 한 장까지도 챙긴다던 그 호기로운 이미지는 허상이었나? 아니면 고작 보도블록이나 챙기는 정도의 그릇이었나? 단군 이래 최대 개발사업이라 자화자찬 했던 일은 갑자기 자기 밑에 직원이 자기 몰래 추진한거란다. 보도블록 챙기느라 바빴나? 도지사가 되어서도 자기가 손수 자리까지 만들어 ‘통일’부...
  5. 전병헌, 관세협상 두고 “자화자찬 아닌 자해, 조공 외교의 자화상” 이재명 정부가 최근 한·미 관세협상을 두고 “역대급 성과”라며 자화자찬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전병헌 새미래민주당 대표가 “오히려 자해에 가까운 셀프 풍자”라고 정면 비판하고 나섰다. 그는 “과연 이재명 정부”라는 여권 내 찬양성 멘트를 거론하며, “이 정부의 본질을 정확히 드러내는 한마디”라...
  6. 이재명 측근 김진욱, 국제마피아파와 연루 의혹 속 총리실 임명 철회 이재명 정부 '보은 인사' 논란 가속... 김진욱 임명 철회에 '버닝썬 변호사' 임명까지 겹쳐이재명 대통령의 최측근인 김진욱 씨가 국무총리실 정무협력비서관으로 임명된다 7일 국무총리실은 밝혔었다. 정무협력비서관은 고위공무원단에 속하는 고위공무원 ‘나’급(2급) 직위다. '일신상의 이유'로 하루 만에 자진 철..
  7. 김건희특검의 ‘윤석열 속옷 브리핑’ 유감 두 번째 수감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은 특검 수사와 내란 재판에 비협조로 일관하고 있다. 결국 김건희특검이 어제 오전 서울구치소를 찾아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강제구인을 시도했으나 윤 전 대통령의 불응으로 실패하고 말았다. 빈손으로 돌아가는 특검은 기자들 앞에서 윤 전 대통령이 "속옷 바람으로 누워 있었다"는 내용의 브리핑..
  8. 유능하다는 망상, 4천억 달러가 증명하는 친중의 대가 때로는 숫자가 가장 정직한 폭로다. 변명도, 수사도, 감성도 거세된 채, 냉혹한 진실의 뼈대만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지금 우리 앞에 던져진 숫자들을 보라.일본의 경제규모는 대략 우리의 2.15 배다. 그들이 5,500억 달러를 낸 것을 우리 체급에 맞춰 단순 환산하면 약 2,000억에서 2500억 달러면 충분할 것이다. 유럽연합 30개국이 그나마 자신들...
  9. 이재명 '광복절 야간 임명식'에 전병헌, '대관식 하냐' 직격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8월 15일 광복절 저녁, '대통령 국민 임명식'을 열겠다고 밝히면서 정국이 요동치고 있다. 이미 두 달 전 국회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대통령 임기를 시작한 상황에서, 전례 없는 야간 행사를 강행하는 배경을 두고 야권은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위험한 발상"이라며 총공세를 폈다.새미래민주당 전병헌 대표는 ...
  10. [속보] 관세 25%→15%. 미국제품 무관세. 美농산물 트럭 완전개방 한국이 미국에 3천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미국이 한국과 무역 합의를 체결하기로 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향후 2주 내로 .
후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